내장 지방 제거 식품 11가지 알려드립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을 알려드립니다. 대부분의 판매되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 지방을 제거해주는 제품에 대해서 의학적으로 효과가 있다고 발표된 연구자료는 현재까지 없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보조제 또는 다이어트 약에 의존하지 않고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과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으로 뱃살 제거 및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습니다.

 

MCT 오일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으로 MCT 오일이 있습니다. MCT 오일은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하여 만들어집니다. MCT 오일은 대형 마트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MCT 오일은 몸에서 흡수가 빠르게 되어 간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몸에서 에너지를 사용되거나 케톤으로 변환되어 대체 에너지 연료원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MCT 오일은 신진 대사율을 증가시켜 내장 지방을 태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건강한 성인 대상으로 다이어트 식단에 MCT 오일을 1~2 스푼을 섭취하면 하루 동안 신진 대사율이 증가하고 평균 100 칼로리를 더 연소 시켰습니다.

MCT 오일의 장점은 다이어트 기간 동안 식욕을 줄여주고 근육량을 보존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일부 지방 음식을 MCT 오일로 교체하십시오. MCT 오일 하루 1~2 스푼은 내장 지방 태우기 및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그러나 MCT 오일이 모든 사람들에게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MCT 오일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소화 장애와 설사 입니다. 처음에는 MCT 오일 1 스푼으로 시작해서 부작용이 없는 경우 용량을 늘리십시오.

 

코코넛 오일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으로 코코넛 오일이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며,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줍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코코넛 오일을 추가하면 허리 둘레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코코넛 오일의 지방은 건강하며, 식욕을 줄여주고, 지방 연소를 증가 시켜주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코코넛 오일은 다른 오일과 다르게 고온에서도 안정적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요리를 하는데 적합합니다. 하루에 2스푼의 코코넛 오일을 섭취하십시오. 내장 지방 태우기 및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코코넛 오일 부작용으로 너무 많은 섭취를 하면 소화 불량이 있습니다. 적당한 양의 코코넛 오일을 섭취하십시오.

 

올리브 오일

전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지방 음식 중 하나인 올리브 오일은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입니다. 올리브 오일은 몸의 염증 수치를 낮추어주고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 시켜줍니다.

올리브 오일을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면 신진 대사가 증가하고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올리브 오일을 샐러드 드레싱으로 활용하여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커피

커피는 전 세계에서 즐겨 마시는 인기 음료 이며,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입니다. 커피에는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어 신진 대사를 높여주어 체지방을 연소 시키며, 기분을 좋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운동하기 전에 커피를 마시면 운동 능력을 향상 시켜주고, 체지방을 2배 이상 연소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커피의 카페인에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커피의 카페인 부작용으로는 불안증, 두근 거림, 불면증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커피의 부작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1~2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녹차

녹차는 건강에 좋은 음료로 알려져 있으며, 심장 질환의 위험을 예방합니다. 그리고 녹차에는 카페인이 적당한 양이 들어 있으며, 내장 지방 태우기 및 체중을 감량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녹차의 효과는 개인마다 다르며, 마시는 양도 다릅니다.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인 녹차를 하루에 2~3잔을 마시면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우롱차

우롱차는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중 하나 입니다. 우롱차에는 카페인과 카테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신진 대사 속도를 증가시키고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녹차, 우롱차, 둥굴레차 등은 모두 건강에 좋은 음료입니다. 하루에 3~4잔의 우롱차는 체지방을 태워주고 뱃살을 제거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등푸른 생선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좋은 등푸른 생선은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중 하나 입니다. 등푸른 생선의 종류는 고등어, 연어, 정어리, 꽁치, 삼치 등이 있습니다. 등푸픈 생선에는 몸에 좋은 지방인 오메가-3가 있고, 몸의 염증 수치를 낮추어주고, 혈관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과체중인 사람을 대상으로 6주 동안 다이어트 식단으로 등푸른 생선을 섭취하면 평균 0.5kg 의 지방이 감소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그리고 등푸른 생선은 대표적인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 입니다. 등푸른 생선을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주고, 신진 대사를 높여주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등푸른 생선을 일주일에 2~3번 정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유청 단백질

유청 단백질은 다이어트 식단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공급받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 입니다. 유청 단백질은 운동 후에 근육이 생성되는 것을 도와주고, 다이어트 기간에 발생하는 근력 감소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유청 단백질은 다른 단백질 음식 보다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청 단백질을 섭취하면 하루 종일 포만감을 주어 음식 섭취량을 줄여줍니다.

또한 유청 단백질은 지방을 태워주어 체중을 감량 시켜줍니다. 유청 단백질을 과일 또는 견과류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란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는 계란은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로 계란으로 만든 요리를 섭취하면 식욕을 줄여주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며, 계란을 섭취하면 하루 종일 신진 대사를 20% 이상 증가 시켜줍니다. 그 이유는 계란에 있는 풍부한 단백질이 소화 과정을 거치면서 칼로리 연소를 증가 시키기 때문입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 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계란 3개를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계란 노른자에는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기 때문에 너무 많은 양의 계란 노른자 섭취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릭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맛이 진하며, 농도가 두꺼우며 영양이 높은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입니다.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 칼슘 및 칼륨을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으로 근육을 생성 시켜주고, 뼈를 튼튼하게 해주며, 지방을 연소 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그릭 요거트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며,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증상을 완화 시켜줍니다.

 

결론

내장 지방 제거 식품 은 건강에 도움이 되며, 신진 대사를 증가 시켜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채소, 과일, 육류, 생선, 견과류 등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생활 습관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