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만에 뱃살빼는법 9가지 알려드립니다

뱃살은 복부의 지방 또는 내장 주변을 감싸는 것을 의미합니다. 뱃살이 많으면 당뇨병, 고혈압, 심장 질환 등의 질병 발병률을 높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뱃살을 건강하게 제거할 수 있는 일주일만에 뱃살빼는법 이 있습니다. 뱃살을 건강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해야 하고, 운동을 장기적으로 해야 합니다. 기존의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어야 효과있는 일주일만에 뱃살빼는 법 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주일만에 뱃살빼는법 으로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이 효과적입니다

강렬하고 운동 효과가 높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은 일주일만에 뱃살빼는 법 중에 하나 입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은 강하게 운동을 하고 휴식 시간을 짧게 하여 운동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고강도 전신 운동입니다. 그리고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은 심박수를 높여 복부의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은 빠른 체중 감량을 도우며, 복부의 지방을 더 많이 태워줍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3회 이상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을 하면 평균적으로 2kg의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초보자가 할 수 있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은 걷기와 달리기를 번갈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과 함께하면 좋은 전신 다이어트 운동으로 마운틴 클라이머, 버피 테스트, 점핑 잭 등이 있습니다.

 

복근 운동을 하십시오

일주일만에 뱃살빼는 법 으로 복근 운동이 있습니다. 신체의 복근은 복부 길이에 따라서 세로로 긴 근육을 의미합니다. 복근은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식스팩을 만드는 근육이며, 살아가는데 필요한 호흡, 기침 및 배변 활동 역할을 합니다.

복근은 내부 및 외부 경사, 횡단을 포함합니다. 이 복근은 운동을 하면서 근육의 양을 증가시키고 식스팩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뱃살 빼는 복근 운동으로 복부의 지방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매일 복근 운동을 하는 사람들의 복부 지방 감소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뱃살을 제거하고 식스팩을 만들기 위해서는 복근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을 병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함께해야 체지방을 효율적으로 태워 뱃살을 뺄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을 하십시오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은 일주일만에 뱃살빼는법 입니다. 근력 운동은 몸의 근력을 증가시키고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생기는 근육의 손실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근력 운동은 유산소 운동과 함께하면 복부의 뱃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일주일만에 뱃살빼는법 으로 유산소 운동이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운동 기구 없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고 부상의 위험이 적은 운동입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은 심장 건강을 유지시켜주고 폐의 기능을 높여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만에 뱃살빼는법 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면 복부의 뱃살을 더 빨리 제거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유산소 운동은 옆구리 살 빼기에 도움이 되며, 몸 전체의 체지방을 태우고 근육량을 증가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단백질이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은 빠른 체지방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단백질 음식은 위에서 소화를 느리게 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단백질 음식을 섭취할 수록 복부의 뱃살이 감소한다고 하였습니다.

뱃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 식단에 단백질 음식을 더 추가하십시오.

 

식이 섬유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식이 섬유가 많이 함유된 음식은 뱃살이 증가하는 것을 예방해주고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식이 섬유 음식은 소화 과정에서 수분을 흡수하여 포만감을 지속시켜줍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채소, 버섯, 견과류, 과일 등과 같은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더 많이 추가하십시오.

 

탄산 음료를 마시면 안됩니다

영양 성분은 없고 설탕만 들어 있는 탄산 음료는 뱃살을 더 많이 증가시킵니다. 탄산 음료는 설탕과 같은 당분만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탄산 음료를 자주 마시면 체중이 증가하고 복부 비만 위험에 노출 된다고 하였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탄산 음료 대신 물, 탄산수, 녹차와 같은 몸에 좋은 음료로 대체 하십시오.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줄이십시오

일주일만에 뱃살빼는법 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섭취하던 탄수화물 음식 섭취량을 줄여야 합니다. 특히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영양 성분이 부족하고 식이 섬유가 거의 없어 혈당을 급격히 올려 체중을 증가하게 합니다.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최소화 해야 합니다. 과자, 라면, 국수, 냉면, 빵 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대신 통곡물, 귀리, 현미 같은 건강한 탄수화물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블랙 커피를 마시십시오

뱃살을 빼고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블랙 커피를 즐겨 마시십시오. 일주일만에 뱃살빼는법 으로 블랙 커피는 신진 대사를 높여주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블랙 커피의 카페인은 체지방을 태워주고 신진 대사를 높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단기간 뱃살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블랙 커피에 설탕을 첨가하지 마시고 약간의 우유만 넣어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결론

일주일만에 뱃살빼는법 으로 기존의 생활 습관을 변화 시켜야 효과가 있습니다. 영양 성분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하면 단기간에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